[자료제공 : 초이락게임즈]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의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에서 서비스하는 비주얼 액션 FPS ‘프로젝트 머큐리(가제)’가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늘부터 테스트에 돌입하는 ‘프로젝트 머큐리’는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혼합된 가상의 세계에서 ‘연방경찰’과 ‘갱단연합’ 간의 치열한 시가전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5종의 캐릭터가 펼치는 화끈하고 다이나믹한 비주얼 액션 FPS게임이다.

2차 CBT는 오늘(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 오후 2시부터 저녁 12시까지로 매일 10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젝트 머큐리’ 첫 공개부터 지금까지 높은 관심을 보여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테스트 기간 동안에도 공식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를 통해 테스터에 신청하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하였다.

이번 테스트에서 ‘프로젝트 머큐리’는 보조무기만을 활용해 상대팀을 모두 섬멸하는 모드인 ‘권총전(PISTOL COMBAT)’과 타격무기만을 활용해 상대팀을 모두 섬멸하는 ‘근접전(ARRANGE MELEE)’, 이렇게 두 개의 신규 게임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며 신규 맵 3종과 다양한 신규 총기가 도입되었다.

특히 자신만의 독특한 클래스로 성장시키는 ‘어빌리티맵’과 클래스별 주무기를 개조하여 성능과 더불어 모습까지 변화시킬 수 있는 ‘총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선보여 ‘프로젝트 머큐리’의 핵심 컨텐츠인 ‘캐릭터 성장’이라는 재미요소를 한층 올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이벤트들도 준비되었다.

테스트 기간인 26일부터 29일까지 다섯 클래스의 최강자를 찾는 ‘최고의 킬러’ 이벤트를 통해 클래스 별 최고 기여도 1명에게 아이패드2를 선물하고 클래스 별로 최고 킬(Kill)수를 기록한 유저 5명에게 로지텍 마우스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GM과의 팀 대전에서 승리를 달성하면 아이스크림을 실시간으로 선물 받을 수 있으며 지더라도 게임포털 ’놀토’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엔코인’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시스템인 ‘총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에서 나만의 무기를 만들고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등록한 유저 중 5명에게 피자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적극적으로 설문조사에 참여한 유저 20명에게 영화관람권을 선물한다.

비주얼 액션 FPS ‘프로젝트 머큐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 와 공식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