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스페셜포스2」의 ‘제1회 학급대항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스페셜포스2」의 ‘제1회 학급대항전’은 만 15세 이상 중고등학생 이용자를 대상으로 9월 8일부터 28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2회와 3회 학급대항전도 10월과 11월에 연속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학급대항전이 종료 될 때까지 공식웹사이트에서 언제든지 할 수 있고, 학급을 만든 ‘학급짱’을 포함해 최대 40명이 하나의 학급을 구성할 수 있다. 참가 신청 후에는 게임 속 ‘학급대항전’ 전용 채널에 접속해 게임을 즐기면 된다.


이번 ‘제1회 학급대항전’ 입상자들에게 돌아가는 경품 혜택도 푸짐하다. 넷마블은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우수상 3개 학급, 플레이 타임 기준 노력상 2개 학급, 아차상 10개 학급 등 총 15개 학급의 참가자 모두에게 아이패드2, 아이팟터치 4세대, 뉴발란스 운동화 등의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 「스페셜포스2」 홈페이지 내에서 ‘학급 대항전’ 랭킹 페이지도 별도로 구성해 이용자들의 흥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게임전문리서치 사이트 게임트릭스의 8월 넷째 주 순위에서 전체 게임 중 12위, FPS장르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상승세를 유지하며 서든어택과의 격차를 줄여나가고 있다.


‘대한민국 FPS의 종결’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공개서비스를 진행중인 「스페셜포스2」와 ‘제1회 학급대항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