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게임즈]


나우게임즈(대표 강영훈)에서 서비스하고 (주)아이두아이엔씨(대표 강혁)에서 개발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은 신규 음원 ‘Show Me The Love’ , ‘Imagination’ 2곡을 업데이트 한다고 9월 2일 밝혔다.


"Show Me The Love"는 리듬게임에서 활약하던 인기 뮤지션 "Ti7"이 "Shine"에 이어 오투잼 아날로그에서 두번째로 선보이는 곡이다. 아기자기하고 신나는 여러가지 신스들로 꾸며져 리드미컬하면서 발랄함이 가득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로 사랑하는 연인의 애틋한 마음을 노래하는 감성적인 곡이다.


또 다른 음원 "Imagination"은 오투잼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받았던 곡으로 모험가의 역경, 적과의 대결을 그린 판타지 컨셉으로 격정적인 리듬과 애절함이 묻어나는 바이올린의 절묘한 조화가 모험가의 힘든 여정을 말해주는 듯 역경을 헤치며 힘차게 나가는 느낌을 주는 곡이다.


나우게임즈 정순권 이사는 “총괄PD 브랜디의 음악 게임에 대한 노하우가 많이 녹아 있어 음원에대한 사용자들의 평가가 높은 것 같다. 음원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매주 신곡 업데이트 하기 위해 3~4배 가량의 많은 음원을 준비하여 엄격한 선정을 통해 매주 음원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좋은 음원뿐 아니라 기능적인 업데이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