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좀비 파라다이스 액션 게임, ‘데드라이징 2 오프더레코드’를 오는 10월 13일에 PS3, Xbox 360, PC 자막 한글화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드라이징 2 오프더레코드’는 전세계 누계 판매량 400만장을 돌파한 데드라이징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데드라이징’의 주인공인 ‘프랭크 웨스트’가 ‘데드라이징 2’의 주인공인 ‘척 그린’ 대신 ‘데드라이징 2’의 무대인 포츈 시티에 있었다면?”이라는 가정하에 전작 ‘데드라이징 2’의 스토리를 새롭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새로운 모드 역시 추가되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다양한 미션에 자유롭게 도전할 수 있는 ‘샌드박스 모드’가 추가되었으며, 카메라 시스템이 부활하여 카메라 촬영에 따른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여러 가지 아이템의 조합으로 보통 무기보다 강력한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콤보 무기가 새롭게 추가되어 한층 화려한 공격이 가능해졌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모드(CO-OP)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다. 일반 플레이의 경우 생명이 없어진 시점에서 게임 오버가 되지만, 온라인 모드에서는 일정 시간 안에 음식이나 마실 것으로 서로를 살릴 수 있어 2인 협동 플레이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게임 내에서 찍은 사진을 공유할 수도 있다.



좀비 파라다이스 액션 게임 ‘데드라이징 2 오프더레코드’는 자막 한글화되어 PS3, Xbox 360, PC로 10월 13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추후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