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카르마’가 신규 캐릭터 메딕과 송편 이벤트로 유저에게 풍성한 추석 선물을 선사한다.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카르마(KARMA)’가 메딕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와 함께 금일부터 풍성한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되는 신규 캐틱터 메딕은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켜 팀의 작전 성공을 돕는 역할과 개성이 뚜렷한 캐릭터로 카르마의 14번 째 캐릭터가 된다.



메딕 추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메딕 지원 세트 아이템도 선보인다. 메디컬 키트 7일, 한계중량 200 7일, 한계중량 100 7일, 최고급 신발 7일, KP 보급상자로 이루어지는 이 세트 아이템은 추석 이벤트 기간에만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추석을 맞이하여 9월 8일부터 9월 20일까지 ‘한가위에 송편 먹고 냠냠’ 이벤트도 실시한다. 유저는 게임플레이 시 20분마다 송편이 1개씩을 지급 받으며 송편을 열면 500~30,000 KP/ 모든 총기의 1일 사용권/ 구급약/ 인식표/ 신발 3종/ 수통 3종/ 배지/ 폭탄 3종/ 킬러닉네임 1일/ 강력한 화력 스킬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카르마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재영 팀장은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메딕으로 기대되는 카르마의 보다 향상된 전략적인 재미와 추석 맞이 송편 이벤트를 통해 카르마 유저 여러분께서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 며 “앞으로도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와 호흡하겠다” 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르마’ 공식 홈페이지(http://kr.fpscam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