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NHN 한게임]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No.1 검색 포털 네이버(www.naver.com)가 서비스하는 초간편 게임 서비스 ‘네이버 플레이넷’이추석을 맞아 풍성한 선물을 마련했다.


네이버 플레이넷 게임을 즐기기 위해 휴대폰으로 플레이코인을충전한 유저들 대상이며, 문화상품권에서부터 최대 10명에게맥북에어를 상품으로 제공한다.


“UP&UP 이벤트”라는명칭대로 충전 금액에 따라 선물의 종류가 점점 다양해지며,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1만원과 5만원권 문화상품권이 각각 50명에게 지급되며, 아이패드2와맥북에어의 행운도 각각 10명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네이버 플레이넷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행운의 추석 이벤트와 함께, 네이버 플레이넷에서 서비스하는 <로스트사가>가 아이패드2와 갤럭시S 2 등을선물로 제공하는 계급 달성 이벤트를 마련했다.


22일까지 네이버 플레이넷 <로스트사가>에서 신규 계정을 생성하고 정해진 계급을 달성하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계급이 올라갈 때마다 병장에서부터 상사까지 각각의 단계에 있는 경품에 차례로 자동 응모되며, 플레이코인 5천원에서부터 문화상품권 3만원권,갤럭시S와 아이패드2 등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상사까지 달성하면 모든 경품에 자동 응모되며, 보너스 이벤트 기간 동안 상사 계급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전원 ‘영구장비보급’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플레이넷 홈페이지(http://playne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