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 E&M]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FPS(1인칭 슈팅 게임) 명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쾌감액션 FPS게임 솔저오브포춘 온라인(이하 솔저오브포춘)이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30일부터 10월19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모드, 맵, 무기, 아이템, 기타 등 각 분야에 대해 이용자가 평소 게임을 하면서 생각했던 아이디어를 게시판에 자유롭게 등록하면 된다.

아이디어 선정은 내용의 참신성과 게임 내 구현가능성 등 개발 심사기준에 의해 결정되며, 결과는 10월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우수 제안자 6명에게는 체리키보드, 솔포 우산 등 풍성한 선물을, 아차상 10명에게는 기념티셔츠가 선물로 지급된다.

넷마블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에서 모아진 아이디어는 솔저오브포춘 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 넷마블 FPS게임 발전에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완성도 높은 게임을 위해 이용자의 생각과 의견을 수렴하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솔저오브포춘은 9월 정기업데이트를 통해 프랑스 총기로 유명한 ‘FAMAS’를 공개했다. ‘FAMAS’는 특유의 디자인과 탄창이 방아쇠 뒤에 있는 불펍방식이 적용되어 높은 정확도와 연사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불펍방식의 약점인 파괴력까지 극복해 정확하고 빠른 사격을 좋아하는 이용자들에게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이외에도 유료 아이템을 판매하는 캐쉬상점이 27일 오픈해 닉네임변경 아이템을 비롯한 소모성 아이템과 고글, 바지, 방독면 등 기간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of.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