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CJ E&M ]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총싸움(FPS)게임 「스페셜포스2」의 신병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국군의 달 10월을 맞아 「스페셜포스2」에 신규 가입하는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금일(6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페셜포스2」에 가입한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캐릭터 만들기 △훈련병 탈출하기 △하사 진급하기 등 세가지 미션이 주어지고, 각 미션을 완수 할 때마다 게임 속 화폐인 SP가 지급된다.


신규 이용자들은 이렇게 지급 받은 SP를 이용해 새로운 특수부대 캐릭터나 총기, 특수 무기 등 각종 게임 아이템을 구매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으며,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초반 레벨업(캐릭터 성장)이 가능해져 많은 신규 이용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스페셜포스2」는 그 동안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는 이벤트와 함께 이용자 의견이 반영된 업데이트를 발 빠르게 진행해 호평을 받아왔다”며, “이번 국군의 달 이벤트처럼 시의성 있는 이벤트와 다채로운 콘텐츠 업데이트를 연말 대규모 업데이트까지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스페셜포스2」는 금일 정기 점검을 통해 클릭 한번 만으로 간편하게 친구가 있는 방으로 찾아갈 수 있는 ‘친구 따라가기’와 내가 있는 방으로 친구를 불러올 수 있는 ‘친구 초대하기’등 이용자들의 불편을 덜어주는 편의 기능 업데이트를 완료해 이용자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FPS의 종결’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공개서비스를 진행중인 「스페셜포스2」와 국군의 달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f2.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