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EXC 게임즈(대표 강신철)는 자사가 개발한 정통 3D 한국형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Legend of Blood)’에서 신규 콘텐츠인 ‘마법인형 시스템’을 선보인다.



‘마법인형 시스템’은 팻 형태의 전투 도우미인 '매지컬돌(Magical Doll)'을 소환해 유저의 플레이를 돕는 시스템으로, 필요 시 유저의 캐릭터와 함께 게임 내 스테이지를 다니며 다양한 전투지원을 하게 된다.



특히, 평소 귀여운 팻 역할을 하는 ‘매지컬돌’은 작고 귀여운 이미지의 외형과 달리 전투 및 사냥이 시작되면 전투 도우미 특유의 힘을 발휘하며 체력 및 마력, 공격력, 방어력 등을 증가시켜주는 각각의 특화된 능력을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리치’와 ‘로크’, ‘고르곤’ 등 총 다섯 종의 신규 ‘매지컬돌’이 게임 내 '라이카의 상점'을 통해 공개되며, 추후 더욱 다양한 능력을 지닌 '매지컬돌'이 지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EXC 게임즈 방수현 개발총괄이사는 “새롭게 선보인 ‘매지컬돌’은 게임 진행 시 적극적으로 전투에 개입해 유저의 플레이를 더욱 활발하게 만들어 준다”며, “전투에서 유저를 도울 뿐만 아니라 각각의 다양한 외형 및 특성에 따라 수집의 재미도 함께 제공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증가시킨다”고 전했다.



한편, ‘레전드오브블러드’에서는 오는 한글날을 맞이하여 '한글사랑 바른말 고운말 쓰기 표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추첨을 통해 '라이트닝 소드'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아이템을 선물할 계획이다.



당선작은 게임 내 공개 메시지로 전 서버에서 활용될 예정이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전드오브블러드’ 공식 홈페이지(www.legendofblood.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