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의 Xbox360용 Kinect 전용 대전 액션 게임, “파워 업 히어로즈”를 2011년 10월 18일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파워 업 히어로즈”는 잠들어 있던 Xbox360의 아바타를 굉장한 능력을 가진 슈퍼 히어로로 거듭나게 하여 슈퍼 악당들과 악의 무리를 평정하는 대전액션 게임이다. 슈퍼 히어로와 같이 멋진 슈트와 기술은 마치 만화 속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게 한다.

Kinect를 이용하는 이 게임은 사용자가 온 몸을 움직여 아바타를 조작한다. 주먹을 날리려면 실제로 주먹을 뻗어야 하고 장풍을 사용하려면 그에 대응하는 자세를 취해야 한다. 무릎을 들어올려 니킥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러한 일련의 동작을 연달아 사용하면 콤보가 되기도 한다.

아바타는 착용한 슈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특수 기술이 달라진다. 이런 슈트는 대전 상대를 제압하면 입수할 수 있다. 특수 기술은 슈트마다 다르기 때문에 많은 슈트를 확보하고 있으면 다양한 전략 구상이 가능하다. 또한, 슈트의 기술을 잘 연계하면 멋진 콤보를 만들어낼 수 있다. 다만, 기술을 사용하면 다시 사용하기까지 대기 시간이 필요하다. 같은 기술을 연속하여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공격을 이어가려면 다른 기술을 사용하거나 슈트를 교체하여 새로운 기술을 사용해야만 한다.

멀티 플레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가능하다. 오프라인에서는 친구와 함께 협력 플레이 또는 대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전세계의 히어로들과 멋진 승부를 펼칠 수 있다. 다양한 복장을 입수하고 자신만의 전략을 세워 최강의 히어로를 만들어 보자.

“파워업 히어로즈”의 예약 판매는 10월 12일부터 10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한 사용자에게는 Xbox360 Kinect 전용 게임, 브레인 엑서사이즈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