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노디스]




전 세계 100만 다운로드의 주인공, ‘디펜지 아스트로’(Defen-G Astro)가 지난 10일 국내 애플 앱스토어 출시, 5일만에 1위를 석권했다고 밝혔다.

‘디펜지 아스트로’는 2011년 10월 5일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 되었으며, 지난 3월, 전 세계 최초로 삼성의 스마트폰 OS인 바다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으로, 국내 통신 3사 오픈마켓 및 삼성앱스에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됐으며, 최근 9월에는 글로벌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디펜스 게임이다.


카오스가 창조한 생명의 별을 지키기 위해 네이쳐 군단의 병사를 이끌고 파괴의 신 '타이탄'과 다이코어 군단을 물리쳐야 하는 스토리를 갖는 ‘디펜지 아스트로’는 귀여운 캐릭터 및 다양한 스킬과 난이도로 구성되어 신선한 재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지는 ‘양자리’, ‘북두칠성자리’, ‘물병자리’ 등 익숙한 별자리 이름으로 총 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섯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 하면 최종 보스인 ‘타이탄’과의 전투를 벌이게 된다. ‘타이탄’을 물리친 뒤에는 무한모드를 통하여 세계 랭킹에도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수호천사 가디언을 키우는 재미도 빼 놓을 수 없는 ‘디펜지 아스트로’만의 특징이다. 귀엽지만 강한 체력과 공격력을 자랑하는 가디언 ‘파이오니아’는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획득할 수 있고, 함께 전투를 진행할수록 레벨업이 되어 더욱 강해지는 수호천사 유닛이다.


㈜이노디스 마케팅팀 이다경 대리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런칭 및 엔테테인먼트 1위 등극을 기념하여 유료 아이템인 체력회복물약 또는 방어회복물약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고 말했다. 금번 이벤트는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이에 따라 평점과 리뷰를 남기면 이벤트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펜지 아스트로’는 이미 국내 오픈 마켓인 T스토어, 삼성앱스, 올레마켓, 오즈스토어의 유, 무료 게임 순위에서도 동시 1위를 차지하며,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이미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금번 애플 앱스토어 유저들도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서비스해서 아쉬웠는데 드디어 아이폰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