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캡콤의 스타일리쉬 영웅 액션 게임, ‘전국바사라 3 연’을 11월 10일 일본과 동시에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국바사라 3 연’은 일본 전국 시대의 무장이 되어 천하를 손에 넣기 위해 수천의 적을 상대로 싸워 진군지를 점령해 나아가는 일기당천 호쾌한 액션 게임 전국바사라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풍부한 모드와 새로운 시스템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전국 제패를 목표로 하는 ‘천하통일 모드’ 및 일본 전역을 돌며 다양한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일본유희 모드’, 무장들끼리 다양한 조건으로 겨룰 수 있는 ‘결전 모드’ 등 여러 가지 모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전작 ‘전국바사라 3’의 플레이어 무장을 포함한 총 30명의 무장으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전작 ‘전국바사라 3’에서 호평을 받았던 ‘2인 협력 플레이’가 거의 대부분의 모드에서 가능해졌고, ‘전국바사라 3’와의 데이터 연동이 가능하다.


‘전국바사라 3 연’의 발매를 기념하는 트위터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캡콤코리아 공식 트위터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캡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 및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CAPCOM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S3 ‘전국바사라 3 연’은 11월 10일 일본과 동시 발매될 예정으로, 가격은 4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