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캡콤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캡콤 올스타와 마벨의 슈퍼히어로가 펼치는 꿈의 대결, ‘ULTIMATE MARVEL VS. CAPCOM® 3’(이하 ‘얼티메이트 마벨 VS. 캡콤 3’)를 PS3, Xbox 360 양 기종으로 11월 17일 일본과 동시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얼티메이트 마벨 VS. 캡콤 3’는 전작 ‘마벨 VS. 캡콤 3’에 새로운 캐릭터 12명이 추가되어 총 50명(다운로드 콘텐츠 포함)의 사상 최강 캐릭터들의 드림 매치를 즐길 수 있는 ‘마벨 VS. 캡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의 게임 밸런스가 재조정되어 더욱 뜨거운 배틀을 즐길 수 있게 된 것은 물론, 전작에서 많은 아쉬움을 남겼던 ‘관전 모드’가 추가되는 등 온라인 기능이 대폭 개선되어 한층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또한, 마지막 보스 캐릭터인 ‘갤럭투스’로 플레이가 가능한 ‘갤럭투스 모드’가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갤럭투스 모드는 싱글 모드와는 다른 별도의 모드이며, 오프라인 대전 및 온라인으로는 플레이할 수 없다. 통상의 대전 감각과는 다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갤럭투스 모드는 전작 ‘마벨 VS. 캡콤 3’의 저장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거나, PP30000(포인트) 이상이 되면 사용이 가능해진다.



‘얼티메이트 마벨 VS. 캡콤 3’는 PS3, Xbox 360 양 기종으로 오늘 일본과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42,000원이다. ‘얼티메이트 마벨 VS. 캡콤 3’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캡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