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주)액토즈소프트]



(주)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김강)가 서비스하고 JCR소프트(대표 이상훈)가 개발한 ‘다크블러드(www.darkblood.co.kr)’가 지난 16일 대규모 아이템을 지원하는 ‘겨울맞이 이벤트’를 실시한 데 이어 30일 부터 이벤트 ‘월동 준비 돌입 제 2탄’에 돌입한다.


11월 30일부터 12월 20일까지 약 3주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전체 회원들을 대상으로 대규모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출석을 통해 ‘미스틱 무기 및 방어구 랜덤상자’, ‘무기 및 방어구 랜덤 강화권’, 그리고 ‘유니크 무기 및 방어구 랜덤상자’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겨울을 따뜻하게 나기 위한 살림 장만을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월동 준비 돌입 제 2탄’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가운데 가장 많은 출석 참여를 한 게이머들에겐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 CJ상품권, USB, 오즈캐시 등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크블러드’의 공식 홈페이지(www.darkblood.co.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액토즈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장수 온라인게임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은 12월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정하고 있는 가운데, 30일 부터 특정 시간대 접속자들에게 경험치 및 아이템 옵션발생 확률과 드랍률을 추가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시적으롤 실시한다.


특히, 주말 접속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2월 업데이트 가운데 가장 큰 이슈라고 할 수 있는 신규 캐릭터 ‘소울 브레이커’와 관련된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국내사업실 최용수 실장은 “액토즈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대표 게임 다크블러드와 라테일은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해당 게임에서 실시하는 각 이벤트에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라테일 이벤트 및 업데이트와 관련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