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겨울 맞이 신규 아이템을 업데이트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총구 아래 나이프가 장착된 신규 총기 ‘스페츠나츠(SPETSNAZ) AK74’를 선보인다. 별도의 무기 교체 없이, 마우스 오른쪽 버튼만 클릭하면 바로 나이프 공격이 가능한 ‘스페츠나츠(SPETSNAZ) AK74’는 근접한 위치의 적을 빠르게 제압할 수 있어, 빠른 공격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이와 함께 겨울 혹한기 대비 방한 장비 아이템도 출시한다. 작년 겨울시즌 동안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을 다시 선보이게 된 것. 겨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방상 내·외피, 방한모, 귀마개 등 총 6종의 장비들이 추가된다.



네오위즈게임즈 류상수 사업부장은 “이번 신규 아이템 추가를 시작으로, 겨울 맞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용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스페셜포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