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카와우치 시로, www.PlayStation.co.kr)는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layStation®Vita (이하 PS Vita) Wi-Fi 모델을 소비자가격 368,000원으로 오는 2012년 2월 11일(토) 정식 발매한다.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서의 PS Vita는 풍부한 게이밍과 사회적인 연결성을 하나의 맥락에서 실현하게 하는 혁명적인 결합을 가능하게 하며, 이용자들의 일상의 모든 면들을 하나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전환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비할 데 없는 휴대용 게임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여러 런칭 타이틀을 포함 다양한 게임 타이틀이 PS Vita를 위해 출시될 예정이다.


PS Vita의 이용자들은 몰입감 넘치는 풍부한 게임 컨텐츠를 즐기는 것뿐만 아니라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기능이 탑재되어 전 세계적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는 Facebook, Flikcr, Skype, Twitter 등의 어플리케이션이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라 손쉽게 친구들에게 접근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다. 또한, PS Vita를 통해 이용자들은 친구나 동료들과 사진, 영화 등을 공유할 수 있다.


PS Vita의 국내 발매와 함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역시 출시일 전후로 발매될 예정이다. PS Vita에 필수적인 메모리 카드 및 케이스, 보호 필름, 손질용 수건, 카드 케이스,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팩” 등 PS Vita와 함께 게임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는 다양한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등이 이에 해당한다.


또한,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이 포함된 한정판 Value Pack 역시 468,000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Value Pack에는 PS Vita Wi-Fi모델과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소프트웨어(한글 자막), PS Vita 메모리 카드(4GB)와 액세서리 팩이 포함된다.


SCEK는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인 PS Vita의 출시와 함께 플랫폼의 보급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과 휴대용 게임 시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