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픽토소프트]


픽토소프트에서 반다이남코게임스의 '타임 크라이시스 스트라이크(Time Crisis Strike)'를 KT 올레마켓에 2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임 크라이시스 스트라이크'는 건슈팅 게임으로 눈앞에 보이는 모든 적들을 총으로 쏘아 없애는 내용이다. 오락실에서 총 모양의 컨트롤러로 쏘아 맞추는 게임으로 유명세를 얻으면서 “타임 크라이시스” 시리즈로 출시 되었으며 다양한 플랫폼으로도 제공되어 그 인기를 유지해왔다.


이러한 '타임 크라이시스 스트라이크'는 적들을 향한 슈팅감과 스릴 넘치는 환경이 그대로 스마트폰으로 구현되었다. 3D 그래픽과 현란한 효과음, 부드러운 움직임 등이 잘 표현되어 있고 간단하게 터치를 통해 슈팅을 할 수 있다. 스마트폰 게임이므로 언제 어디서든 현란한 슈팅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며 스마트폰 특유의 틸팅 기능을 이용하여 총을 장전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스토리 모드에서 스테이지를 깨야만 각각의 스테이지 게임과 미션 모드가 오픈 되어 게임을 할 수 있다. 또한 각 미션에서 자신만의 고득점을 체크해볼 수 있으니 다양한 도전과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다채롭고 흥미로운 '타임 크라이시스 스트라이트'는 지금 KT 올레마켓에서 검색으로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출시 기념 이벤트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