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원은 자사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트로이’가 1월 27일부터 2월 6일까지 공개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페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트로이 전쟁 신화 속 신과 영웅들의 이름을 자신의 캐릭터명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로서 스페셜 캐릭터명을 선점하려면 보기에 나열된 각 10개의 신 또는 영웅의 이름 중 원하는 것을 결정한 후 선택한 캐릭터명에 해당하는 선점권 미션을 이벤트 기간 내 모두 클리어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와 함께 진행하는 나만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OBT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캐릭터명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기회로서 캐릭터 선점권을 신청하고 주어지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에게 캐릭터 선점권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선점권 미션을 모두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당첨자는 2월 8일 트로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스페셜 캐릭터명 당첨자는 OBT 실시 이후 한달 이내에 캐릭터명을 생성해야 하며, 나만의 캐릭터명에 선정된 당첨자는 2월 15일까지 캐릭터명을 지정하면 된다.

알트원 사업3팀 오현정 팀장은 “트로이를 기다려준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OBT때 사용 가능한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 준비 중이오니 끝까지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트로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BT사이트(http://troy.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