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아이소프트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와 NHN㈜이 공동으로 퍼블리싱 하는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한다.

'나이트에이지'는 내일(17일)부터 진행되는 오픈베타 서비스에 앞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신속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늘(16일) 오후 3시부터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클로즈베타 테스트 참여를 위해 이미 클라이언트를 설치한 유저는 다운로드 없이 바로 게임에 접속하여 내일 오픈베타 서비스 시작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의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한 '나이트에이지'는 깔끔한 그래픽과 더불어 푸파 및 라이딩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한다. 이번 오픈베타 버전에서는 한층 높은 레벨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들이 대거 공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내일(17일) 오픈베타 서비스 개시와 동시에 '나이트에이지'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손쉽고 가볍게 참여하여 문화상품권은 물론 기프티콘, 레고 등 푸짐한 선물을 만나볼 수 있다.

나이트에이지의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knightage.co.kr)와 네이버 플레이넷 사이트(http://playnet.naver.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