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블록버스터 MMORPG ‘리프트’가 게임업계 최초 연애 프로그램 ‘짝꿍-최종선택편’을 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24일 밝혔다.

‘짝꿍’은 러브 다큐멘터리 ‘짝’을 소재로 한 특집방송으로, 온라인게임을 좋아하는 청춘 남녀 8명이 현실에서 만나 자신의 짝을 찾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번 특집방송은 ‘만남편’ ‘느낌편’ ‘최종선택편’ 등 총 3편으로, 첫 만남부터 일일 미션 수행, 데이트 우선권을 건 스피드 퀴즈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서로에게 호감과 애정, 갈등을 느끼는 스토리로 구성됐다.

특히, 스타걸 서연지와 인터넷방송 BJ 데저트이글, 레이싱 모델 김라희가 출연해 첫 방송부터 하루 만에 5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네티즌은 “게임덕후들이 과연 연애를 잘 할 수 있을까?” “어떤 설레는 러브스토리가 펼쳐질지 너무 기대된다” “게임업계 새로운 커플이 탄생되는 것 아니냐”는 등의 관심을 보였다.

한편, 1분기 첫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리프트’는 오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이용자들과 함께하는 ‘2012 리프트 파티: From Seoul to Busan’을 개최한다.

‘짝꿍’ 프로그램과 ‘리프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리프트’ 홈페이지 (http://rift.netmarble.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프트 인벤 바로가기


[ ▲ 짝꿍, 게임덕후특집 1부 만남편 ]



[ ▲ 짝꿍, 게임덕후특집 2부 느낌편 ]



[ ▲ 짝꿍, 게임덕후특집 3부 최종선택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