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의 인기 농구 시리즈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와 힙합 음악 전문 웹진 '힙합플레이야'가 함께 주최하는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의 막이 올랐다.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는 빠르고 다이나믹한 ‘프리스타일 농구 시리즈’ 색깔에 어울리는 힙합 음악 창작곡이거나 미리 제시된 ‘버저비터’ 곡을 리믹스 한 작품이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응모작은 국내 최고의 힙합 음악 전문 웹진 힙합플레이야의 공개 경연장인, ‘OPEN MIC -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에 MP3파일로 제출하면 되고, 등록된 모든 곡은 예선전에 자동 참여된다. JCE는 내부 심사를 거쳐 오는 5월 9일 최종 결승 진출곡을 발표할 예정이며, ‘프리스타일 농구 시리즈’ 팬들의 투표 및 심사를 통해 5월 25일 최종 ‘프리스타일 BGM’이 발표된다.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 창작곡 최종 우승자에게는 200 만원, 2등 100만 원, 3등 50만 원이 주어지며 리믹스곡 최종 우승자 및 준우승자에게는 각각 30만 원의 상금이 돌아간다.

송인수 JCE 대표이사는 “힙합과 농구를 모티브로 한 독보적인 게임 프리스타일 농구 시리즈는 게임의 느낌을 충분히 살리기 위해 그간 유명 힙합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을 해왔다”며, “단순한 게임 음악 이상의 평가를 받는 프리스타일 BGM 라인업의 차기 주인공 자리는 모두에게 열려있으니, 이번 콘테스트에 힙합과 농구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리스타일' BGM 콘테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식은 '프리스타일' 공식 홈페이지 http://fs.joycity.com, '프리스타일2' 공식 홈페이지http://fs2.joycity.com 및 힙합플레이야 OPEN MIC공식 홈페이지tp://www.openmic.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