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랑의 향기 연주 영상 ]


한게임과 모모에서 공동 서비스하고 아이두아이엔씨에서 개발한 모바일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어플리케이션이 감성 음악 프로젝트 ‘First Date' 마지막 이야기로 ‘사랑의 향기’와 ‘영원한 사랑’ 음원을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오투잼 아날로그'는 봄을 알리는 감성 프로젝트 ‘First Date’를 진행, 남녀의 우연한 만남부터 사랑에 빠지는 전 과정을 4곡의 시리즈 음원으로 편곡해 차례로 업데이트 해 왔다. ‘First Date’ 프로젝트는 4월 한달 동안 진행되었으며 ‘설레임,’ ‘두근두근..고백’ 음원이 업데이트 되면서 소년과 소녀의 순수한 사랑이야기를 다양한 시각으로 관찰하고 게임에 적용했다.

금번 업데이트 되는 ‘First Date’ 보컬곡, ‘사랑의 향기’는 소녀의 입장에서 이야기를 전개한다. 소년이 수줍게 건넨 러브레터를 읽는 소녀, 삐뚤 빼뚤 정성스럽게 쓴 러브레터에 소년의 설레는 감정이 한껏 녹아있다.

모모 유찬모PD는 “소년과 소녀의 사랑이야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정서적으로 공감하고 아련한 추억을 되새길 수 있다고 말씀해 주셔서 즐겁게 프로젝트에 임할 수 있었다”며 “금번 ‘First Date’의 마지막 음원을 업데이트, 스토리의 완결판인 만큼 이용자분들의 기대가 더욱 클 것으로 기대되고, 고품질의 음악과 게임을 동시에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도전 이어갈 것이다”고 전했다.

‘사랑의 향기’와 ‘영원한 사랑’ 음원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부터 30일까지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한게임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marthangame
에 나와있다.

한편, 업데이트 되는 음원들은 국내 유명 음원 사이트인 엠넷, 벅스, 멜론, 올레뮤직, 소리바다, 싸이월드를 통해서도 다운로드 및 감상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