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RISING AGAIN! 2012년 업데이트 콘텐츠 발표회’를 5월 6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서비스 8주년을 앞두고 있는 스페셜포스가 그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자리를 마련했다. 참가자 모집이 진행된 지난 20일부터 29일까지, 약 3,000여명의 이용자들의 신청이 이어지는 등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총 10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야심 차게 개발 중인 <스페셜포스>의 업데이트 정보가 전격 공개된다. 기존과는 전혀 다른 2종의 신규 콘텐츠를 비롯해, 추가 개선된 맵, 시스템 등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하고 향후 서비스 계획도 발표할 예정이다.

더불어 참가자들에게 신규 콘텐츠 사전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토너먼트 대회 이벤트를 통해 최종 우승자에게 백화점 상품권도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퀴즈 이벤트, 포토타임, 행운권 추첨과 같이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SF지포라이터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스페셜포스 RISING AGAIN! 2012년 업데이트 콘텐츠 발표회’는 내달 5월 6일(일) 오후 12시부터,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네오위즈게임즈 전하웅 사업팀장은 “스페셜포스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에게 심혈을 기울여 제작 중인 신규 콘텐츠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2012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스페셜포스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으니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RISING AGAIN! 2012년 업데이트 콘텐츠 발표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 (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