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플러스는 페이스북 기반 소셜 게임인 ‘소울크래쉬’가 1,500,000 월간활동사용자수(MAU)를 달성했다고 30일 밝혔다.
소울크래쉬의 수익성 또한 주목할 만하다. 부분유료화 모델을 채택하고 있는 본 게임은 오픈 이래로 미화 25달러 내외의 ARPPU(Average Revenue Per Paying User, 유료고객평균매출)을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이는 해외 시장을 공략하여 얻은 큰 수확이라 하겠다.
또한, 소울크래쉬는 이와 함께 신규 업데이트를 통해 전체 사용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랭킹을 보여주는 시즌1(Season One)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사용자들은 승률(winning percentage), 승수(wins), 그리고 연승(straight wins)의 기록과 함께 글로벌 랭킹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된 것이다.
플레이플러스 최철기 대표는 “소울크래쉬의 글로벌 랭킹 업데이트로 인해 대전액션을 즐기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요소를 부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울크래쉬’가 전세계 페이스북 사용자들에게 ‘소셜대전액션게임’의 대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국내에서도 많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스팀 넥스트 페스트 1위 '원스휴먼', 기대작인 이유는..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6-19 |
▶ [인터뷰] "매출보다 신뢰" 착한 BM 내세운 '에오스 블랙'의 꿈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19 |
▶ [프리뷰] 오픈 D-1, 하드코어 MMO '에오스 블랙' 미리보기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19 |
▶ [동영상] 하숙생이 전부 미녀입니다만?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뉴스] 스토브에 라그가? 스마일게이트, '라그나로크' 채널링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뉴스] '소통과 변화 원해' 유저 불만 쿠키런: 킹덤, 업데이트..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뉴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프랑스 베이냑'서 열린다 [6]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인터뷰] "젠레스 존 제로, 쉽고 재밌는 액션의 새로운 공식" [6] | 윤서호,박광석 (Ruudi@inven.co.kr) | 06-19 |
▶ [인터뷰] 라테일 18주년 스텔라 업데이트, "오랜 진입장벽 싹 줄.. [6]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19 |
▶ [뉴스] 힐링 수족관 '어비스리움', 이번엔 클래식을 들으며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뉴스] 글카 팔아 세계 1위? 엔비디아, MS·애플 꺾고 시총 1.. [8] | 이현수 (Kiido@inven.co.kr) | 06-19 |
▶ [프리뷰] 아스트로 봇, 꽉 찬 플랫폼 액션의 재미와 '귀여움'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6-19 |
▶ [뉴스] 쓰론 앤 리버티, 9월 17일 글로벌 서비스 시작 [69] | 이두현 (Biit@inven.co.kr) | 06-19 |
▶ [동영상] 마리오, 젤다, 메트로이드... 스위치2 없이도 찢어버린.. [14]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
▶ [동영상] 이게 공개되네, 기다림의 끝 '메트로이드 프라임4 비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6-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