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www.actoz.com)는 스타일리쉬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오늘 24일부터 27일까지 실시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테스트는 1만 5천명이 참여해 대대적인 규모로 실시되는 것으로, 서버 운영이 안정적이라 클로즈 테스트로서는 이례적으로 주말을 포함해 24시간 서버가 가동될 예정으로 서버 스트레스, 클라이언트 최적화 테스트를 중점 목표로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차 때 공개된 벨로스 마을과 플루톤 신전 유적에 이어 한국형 도시 엘리아스, 붉은 수수밭 등의 신규 지역과 파티시스템, 연타 공격 등의 신규 스킬, 더욱 풍부해진 무한 퀘스트까지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 이동하면서 공격하는 새로워진 돌격형 몬스터 공격 방식과 다양한 기능의 버프 구현, 음식 먹기, 그리고 잠긴 보물 상자를 열거나 반격 시에 공격력이 상승 되는 식의 유형별 특화 된 스킬 등의 새로운 내용들이 추가되었으며 2차 테스트 한정 이벤트 아이템으로 ‘이리스의 훈장’을 몬스터를 통해서 습득하여 경품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다.


이번 2차 클로즈 테스트는 24일 오후 5시부터 실시될 예정으로 지난 1차 클로즈 테스트에 참여한 기존 테스터는 별도의 신청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을 확인하면 된다.


▶ 라테일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Inven Mini - 김민영 기자
(mini@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