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은 웹게임 전문 포털 사이트 ‘게임하마’가 서비스하는 웹게임 ‘삼국지W’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중원에 뛰어들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중원에 뛰어들다’ 이벤트는 5월 24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되며 처음으로 게임을 접하게 되는 초보자들이 쉽고 편하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뒀다. 우선 새롭게 호족을 생성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초심자 아이템 세트를 지급한다. 초심자 아이템 세트는 ▲ 우길의 소개서2 ▲ 청동상자 ▲ 지장 아이템 세트 ▲ 무장 아이템 세트 등으로, 총 15개의 다양한 종류의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초보자의 게임 플레이에 많은 도움을 준다. 더불어 게임 내 황제의 아이콘을 클릭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매일 영지의 모든 자원을 100,000씩 지원해 게임에 활력소를 더할 전망이다.

두 번째는 매일 주어진 임무를 완수하는 이벤트이다. 총 3가지 임무를 완수하는 것으로, 먼저 홈페이지에 있는 '오늘의 한마디'를 작성한다. 다음으로 게임에 접속해서 플레이 임무를 완수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페이지의 장수를 맞춰라 퀴즈를 완료하면 '오늘의 임무'가 완료된다. 오늘의 임무를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이벤트 페이지에 표시된 중원 도시를 하나씩 점령하는 방식으로, 하루에 3개까지 점령이 가능하다.

점령된 중원 도시에서는 ▲ 백은상자 ▲ 청동상자 ▲ 선인의 지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모든 도시를 점령하면 사마휘의 소개서 2개가 지급되는데, 이는 2, 3, 4등급의 장수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W’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