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대표 정인수)은 웹게임 포털 게임하마에서 서비스하고 스냅씽킹(대표 박준영)이 개발한 전략 시뮬레이션 웹게임 ‘삼국지W’가 환생난무 에피소드4를 업데이트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환생난무는 스페셜 에피소드 네 번째로 4, 5등급의 장수들이 대폭 추가된다. 강인한 장수들이 대거 등장해 유저들에게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업데이트에서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은 신규 장수 10종 업데이트다. 이들은 5등급, 4등급, 3등급의 장수들로 구성되어있어 뛰어난 장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신규 진영 11종의 추가도 게임의 또다른 활력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진영은 장수 콜렉션 개념으로 진영에 맞는 무장을 수집하면 보유한 장수들의 추가 능력치가 상승되는 시스템이다.

또한, 신규 가입자의 게임 적응력을 빠르게 도와주고자 28단계까지 튜토리얼을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화타의 소개서 1개를 지급하며, 기존 사용자도 11월 1일 이후 접속자에 한해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환생난무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열린다. 12월 6일부터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의 첫 번째는 자신이 보유한 5등급 장수 1명당 등급 상점용 아이템 1종이 지급되고 4등급 장수는 4등급 상점용 아이템이 지급되어 장수에 맞는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두번째 이벤트는 게임 내 모든 콘텐츠에서 4, 5등급의 장수 카드와 아이템 카드의 획득 확률을 상승시킨 것으로, 뛰어난 장수를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높였다. 세번째 이벤트는 장수의 체력 개념인 행동력이 소모되지 않도록 한 것으로, 전투나 상점 이용 등 게임 내 활동을 마음껏 할 수 있도록 했다.

마지막 이벤트는 게임 내 모든 컨텐츠에서 획득하는 자원량을 50% 상승시킨 것이다. 풍족한 자원으로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무한정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삼국지W’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