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앤 소울에 '2차 소울 파티'를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하나씩 나누어준 보패 조각을 기억하나요? 그 보패 8조각을 모두 모으면 4월 24일에 남소유의 페이스북을 방문하라는 단서를 얻을 수 있었죠.

그렇게 시작된 단서는 남소유의 페이스북을 거쳐 홍석근 페이스북, 진서연 페이스북으로 이어지며 간단한 이미지 퀴즈를 통해 5월에 있을 오프라인 모임에 대한 정보를 조금씩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오프라인 모임에 대한 정보는 3차 CBT가 진행되는 약 한 달 동안에 걸쳐 모두 공개되었고 그 시간과 장소는 바로 5월 24일 목요일, 강남 가로수 길에 있는 한 카페!

친구와 함께 찾아와도 된다는 페이스 북의 내용에 따라 3차 CBT 종료 후 멍하니 하늘만 바라보고 있는 블레이드앤소울 인벤팀을 납치, 블레이드앤소울을 사랑하는 유저들과 함께 오프라인 모임을 다녀왔습니다.

[이벤트가 진행되었던 강남의 한 까페]

Coffee Break라는 이름으로 열린 오프라인 이벤트의 본격적인 시작은 7시부터지만 약 1시간 전인 6시부터 티타임을 시작하여 이벤트를 위해 모인 블소 유저뿐만 아니라 길을 지나는 예비 블소 유저들에게도 맛있는 음료를 나누어주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났을까?

카페 야외 테라스에서 유저들의 함성이 일어나 그 곳을 보니 김형태 AD가 나타나 이벤트를 위해 모인 유저분들과 인사를 나누었고 7시가 되자 남소유가 직접 한땀한땀 제작했다는 한정판 티셔츠를 직접 나누어 주었습니다.

[오늘의 커피는 무료! 부담없이 즐겨주세요.]

[본격적인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부터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룰렛에서 배운 선진 시민 의식, 우리 모두 줄을 섭시다.]

[한정판 티셔츠를 손수 나눠주는 김형태 AD]

[한정판 티셔츠와 함께 받은 블레이드앤소울 평생 무료 이용권 이벤트 응모권]

바깥에는 계속 되는 유저들의 행렬속에서 티셔츠를 나누어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고 까페안으로 들어서면 또 다른 이벤트가 유저분들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체크인 이벤트!

남소유, 홍석근, 진서연의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른 후 카페에 장식 되어 있는 블레이드앤소울의 다양한 소품을 사진으로 찍어 페이스북 담벼락에 위치 인증과 함께 올리면 린족 머리 모양의 쿠션을 선물로 증정했습니다.

까페에 입장한 유저들은 너도나도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이벤트에 참가했는데 린족의 얼굴이 그려져있는 5가지 색상의 쿠션은 귀여운 모습뿐만 아니라 실용적으로 제작되어 카페를 방문한 모든 분들에게 최고의 인기 선물이 되었습니다. 특히 이벤트에 참가한 여성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죠.

[오늘 최고의 인기 선물! 린족 머리 모양의 쿠션]

[이벤트에 참여해서 선물 받고, 맛있는 음료도 마시고~]

[카페 내부에는 각종 장식이 테이블을 꾸며주고 있었습니다.]

["브이~" 티셔츠 선물 받고 잠시 쉬어가는 중!]

까페 안에서는 유저들끼리 삼삼오오 모여 담소를 나누었고 열띤 토론이 벌어지는가 하면 다음의 스토리는 어떻게 진행될지 미리 예측해 보는 유저들도 있었습니다.

쿠션 나누어주는 이벤트가 중반으로 접어들자 카페 앞 포토존에서는 김형태 AD의 브로마이드 사인이 이어졌고
많은 이들이 사인을 받기위해 또 다시 길게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졌습니다.

[브로마이드 한 장, 한 장 정성을 들여 싸인을 해주는 김형태 AD]

[스토리가 너무 재미있다며 다음 OBT를 기다린다고 합니다.]

[CBT를 참가하지 못해 아쉽다고 하신 분, 우리 OBT 때 만나요.]

[티셔츠와 쿠션 그리고 브로마이드 까지 3득!]

그리고 약 8시 30분쯤에 시작 된 특급 이벤트!
바로 단 한 명에게 주어지는 블레이드앤소울 평생 무료 이용권 당첨자 추첨 시간.

한정판 티셔츠 및 린족 쿠션 이벤트를 참가 한 유저들은 한 장의 응모권을 함께 받았는데 이 중 한 명을 추첨하여 블레이드앤소울 평생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는 것입니다.

두근거리는 추첨 후 선택 된 행운의 주인공은 한 남성 분으로서 평생 무료 이용권을 받자 데마시아라고 크게 소리쳐 주변의 많은 사람들로부터 축하의 함성과 질투의 야유를 한 몸에 받았습니다.

다양한 선물을 받고 한 곳에 모여 즐거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던 Coffee Break 이벤트는 눈 깜짝 할 사이에 지나갔고 참가한 모든 분들은 아쉬움의 인사와 함께 다음을 기약하며 헤어졌습니다.

☞[블레이드 앤 소울 인벤 바로가기!]

[평생 무료 이용권을 받은 행운의 주인공!]

[기쁨의 순간을 김형태 AD와 함께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