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을 중심으로 화려함이 돋보인 반다이남코 부스

인벤은 미국 로스앤젤레스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E3 관련 정보를 행사 기간 동안(2012년 6월 4일~7일) 실시간으로 공개합니다. 게임쇼 기간 동안 올라오는 행사 정보는 E3 특집페이지를 통해 더욱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_E3 특별취재팀


LA 컨벤션센터의 반다이남코 부스는 '드래곤볼 Z 커넥트', '철권 태그 토너먼트2', '다크 소울: 프리페어 투 다이 에디션'이 메인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반다이남코는 상대하기 어려운 몬스터를 공략하고 쓰러트리는 성취감의 '다크 소울: 프리페어 투 다이 에디션'의 시연버전과 동작인식 콘트롤러 키넥트로 조작하는 격투 게임 '드래곤볼 Z 키넥트'의 체험존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유저가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마련된 '드래곤볼'은 주먹을 뻗거나 발을 뻗어 상대를 공격하고, 상체를 좌우로 움직여 피하거나 가드를 올리는 자세로 방어할 수 있었습니다. 심지어 에너르기파 자세를 흉내내야 기술이 나갈정도의 섬세함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연에 참가한 사람들이 에네르기파에 심취해 연신 팔을 뻗어대고, 다소 익살스러운 그 모습을 구경하기 위해 모인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루었습니다.

올해 9월 PS3, Xbox360 버전으로 출시될 '철권 태그 토너먼트 2'는 인기 힙합 가수 '스눕 독'의 출현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미모의 코스튬플레이어와 화려함으로 장식한 자동차는 많은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반다이남코의 간판 부스로 자리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