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페퍼는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2 배틀(KrazyRain2 – Battle, 이하 크레이지레인2)’을 국내오픈마켓 3사를 통해 출시했다고 전했다.

쏟아지는 비처럼 무수히 떨어지는 노트를 싱크에 맞도록 터치하며 즐기는 ‘크레이지레인2’는 국내 리듬액션게임 최초로 유저간 1 대 1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배틀모드, 스킨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스킨팩 시스템 등을 특징으로 한다.

특히 빅뱅, 티아라, 프라이머리등 최신 가요와 음원 공개가 거의 동시에 이뤄지면서 발 빠른 음원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외에 ‘크레이지레인2’는 타이틀곡 ‘I’m so Krazy’를 제작한 실력파 뮤지션 예이존을 비롯해 EZ2DJ AZURE EXPRESSION, 보컬로이드 시유 등 다양한 음원을 서비스한다.

블루페퍼 문성빈 대표는 “지난 4월10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이후 금일 SKT 티스토어, KT 올레마켓, LG U+ 오즈스토어 출시를 완료하게 돼 매우 기쁘게생각한다“며 “오랫동안 기다려 준 안드로이드 유저들의 성원에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 하겠다”고 밝혔다.

‘크레이지레인2’는 티스토어, 올레마켓, 오즈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페퍼 홈페이지에서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