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가 서비스하고 엔팝소프트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손맛낚시광'이 게임 내 ‘돗돔’을 낚으면 실제 ‘돗돔회’를 선물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맛낚시광'은 지난 4월 앱스토어와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했으며, 리얼한 3D 어종 데이터와 심플한 플레이를 지향한다. 특히, 3만여 명의 유저들이 참여한 론칭 기념 이벤트에서는 낚시를 통해 획득한 '황금진주'를 통해 응모하면 현금 100만원과 1천여개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손맛낚시광'은 지난 주말 ‘참돔회’를 지급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가장 큰 참돔을 낚아 랭킹 1위를 차지한 유저에게 서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횟집에서 직접 준비한 회를 지급할 예정이다.

‘돗돔회 이벤트’는 6월 12일부터 17일까지 진행하며, 게임 내 돗돔 낚시터에서 가장 큰 돗돔을 낚은 유저를 선정해 실제 “돗돔회”를 배송해 준다. 2등과 참여유저 중 추첨한 50명에게는 게임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아이템도 함께 지급한다.

'손맛낚시광' 문명훈 PM은 “낚시라는 소재가 게임 이용자들에게 친근한 소재가 아니다. 하지만, 그 기본 맛은 대중들도 많이 좋아할 만한 충분한 요소라는 확신이 있었고, 이런 부분을 조금 더 강화해 실제 낚시와 연결 고리를 만들고자 금번 ‘돗돔회’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맛낚시광'은 현재 애플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맛낚시광'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