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 패밀리는 Full 3D 그래픽의 디펜스 게임 '몬스터 디펜스 3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몬스터 디펜스 3D'는 완전한 3D를 구현하고 판타지 세계관과 카툰풍의 그래픽을 차용함으로서 리얼리티와 몰입도를 향상시키고자 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타워는 불, 얼음, 번개, 바람 총 네 종류로, 각각 다른 특성과 속성을 가지고 있어 똑같은 스테이지를 플레이 해도 어떤 타워를 어떻게 배치하고 성장시키느냐에 따라 클리어 타임과 등급이 달라진다. 개발사 측은 이러한 전략적 요소가 유저들로 하여금 지속적으로 도전욕구를 자극할 거라고 전했다.

스노우패밀리에서는 '몬스터 디펜스 3D'의 국내 이동통신사 마켓 출시를 기념하여 정상가 3000원에서 66% 할인된 990원의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

스노우패밀리 마케팅담당 이용훈 이사는 '지금까지 출시된 디펜스 게임 중 최고의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타이틀의 퀄리티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몬스터 디펜스 3D'는 국내 이동통신사 마켓 및 애플 앱스토어를 시작으로 구글플레이 및 해외의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팬카페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