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마이에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액션 MMORPG ‘레이더즈’에서 신규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동영상은 ‘레이더즈’의 북미 퍼블리셔인 ‘퍼펙트 월드’가 제작했으며, 지난 5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었던 E3 2012 행사에서 선보인 바 있다.

동영상은 가장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는 곳이자, 강력한 ‘드래곤’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아란바스 화산지대’ 지역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곳에서 이용자들은 불과 물의 정령간의 대립 전투에 휘말리는가 하면, ‘아레크’라는 에픽 몬스터와의 전투도 경험하게 된다.

동영상에서는 검사, 마법사, 치유사 등 직업별로 구성된 4명의 팀(파티)이 에픽 몬스터 ‘아레크’와 벌이는 처절한 사투를 볼 수 있다. 또한 ‘레이더즈(RaiderZ)’의 가장 큰 특징인 팀 플레이를 통한 섬세한 액션과 부분파괴 시스템, 자체개발 엔진을 바탕으로 한 그래픽을 영상에 잘 녹여 넣었다.

한편, ‘레이더즈’는 지난 10일 성황리에 종료된 파이널 테스트에서 나온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수정하고,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막바지 개발에 한창이다. 공개 서비스는 7월 5일(목) 시작한다.

‘레이더즈’의 신규 동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레이더즈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