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의 예약 판매를 6월 20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은 Wii로 발매한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즈’,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의 HD 리마스터 합본팩이다. 두 작품은 국내에서 합계 5만장 이상 판매된 타이틀로 HD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쳐 원작의 화면을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로 즐길 수 있다.

수록된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즈’와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는 각각 바이오하자드0, 바이오하자드, 바이오하자드3와 바이오하자드2, 바이오하자드 코드 베로니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4편에서 등장한 크라우저와 레온의 밝혀지지 않은 과거도 경험할 수 있다.

PlayStation Move 모션 컨트롤러에 대응하는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은 적을 보고 쏘는 직관적인 조작의 건슈팅 게임으로 때로는 지형지물을 이용하고 커맨드 액션을 통해 위기를 탈출하는 등, 1인칭 시점을 풀로 활용한 다양한 연출을 선보였다.

또한,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은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에서 호평을 받았던 온라인 랭킹을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러 크로니클즈’에도 도입해, 자신의 점수를 올려 전세계의 플레이어들과 적 격파수, 클리어 타임, 스코어 등을 겨룰 수 있게 되었다.

호러 건슈팅 ‘바이오하자드 크로니클즈 HD 셀렉션’은 PS3로 6월 28일 한·일 동시 발매되며 가격은 47,000원이다. 예약 판매 특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프라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