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페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2 배틀’에서 7월 4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여름맞이 ‘크레이지 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크레이지 파티’ 이벤트는 서비스 최초로 대대적인 무료 음원을 선보임과 동시에 친구추천, 게임의핵심 콘텐츠인 배틀 모드 참여 등을 통해 다양한 상품 획득의 기회를 마련함으로써, 유저들에게 게임 내외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파티를 컨셉으로 하며 '프리 파티(Free Party)', '배틀파티(Battle Party)', '프렌즈 파티(FriendsParty)'의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우선 '프리 파티'에서는 그 동안 7곡으로 서비스됐던 무료곡에 8곡을 추가로 늘려 총 15곡을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무료곡은 샤이니, 러브홀릭등 그 동안 게임에서 많은 유저들의 호응을 얻었던 음원 위주로 선정했다.

'배틀 파티'에서는 파티기간 동안 매일 3곡씩 배틀 모드에서만 무료로 3곡을 즐길 수 있다. 선정된 음원이 아닌 유저의 임의대로 3개의 음원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마지막 '프렌즈 파티'에서는 친구를 추천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구성됐다. 친구에게 ‘크레이지레인2’를 소개하고 자신이 추천한 친구 수만큼 음원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리듬쿠폰이 발행되며, 가장 많은 친구를 추천한 유저에게는 차수별로 국내 유명 워터파크 이용권을 증정한다.

블루페퍼 문성빈 대표는 “최근 모든 유료 음원을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는 리듬쿠폰상품 출시와 음향기기 전문 업체 '크라이저'와의 제휴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유저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출시 이후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인만큼 ‘크레이지레인2’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크레이지레인2’는 티스토어, 올레마켓, U+ 앱마켓,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구글플레이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