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www.mgame.com , 대표 박영수)이 서비스 중인 무협 3D MMORPG ‘영웅 온라인’이 몬스터 사냥을 보다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참합 시스템’을 8일(목) 도입한다.


영웅 온라인의 ‘참합(斬合) 시스템’은 몬스터를 제거한 숫자가 합산이 되어 합산 값이 일정 수에 이를 때마다 그에 대한 보너스가 주어지는 것으로 몬스터 사냥을 하면서 유저들끼리 경쟁과 성취감을 더해 준다.


특히 이번 ‘참합 시스템’을 통해 보너스를 얻을 수 있는 방식이 일명 ‘제비 뽑기’ 형식으로 진행되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사냥터에서 새로운 재미를 불어 넣었다.


먼저 유저들은 자신의 레벨에 맞는 몬스터가 출현하는 사냥터에 들어가 50개의 몬스터를 제거하면 그때마다 등장하는 ‘제비 뽑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그 통을 흔들면, 경험치 상승 또는 10여 개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초보 유저들의 경우 게임을 하는 동안 자신의 몬스터 사냥 숫자를 확인하면서 행운의 기회도 얻다 보면 자연스럽게 캐릭터의 레벨이 상승되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참합 시스템’의 수치는 캐릭터가 플레이를 하는 동안만 지속되므로 캐릭터가 게임 내에서 나가거나(또는 비정상 종료 시) 사망할 경우, 1시간 이상 사냥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 등 접속이 중단 되면 그 수치가 초기화 된다.


한편 영웅 온라인은 지난 여름에 공개된 시나리오형 퀘스트 ‘별리행’의 후속 퀘스트를 제작 중에 있으며 게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제작된 홍보용 애니메이션도 공개할 예정이다.


☞ 영웅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