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Games가 개발하고 YNK Korea가 서비스하는 로한과 씰온라인이 UMF Korea와 제휴를 맺고 유저들에게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YNK Korea에서 서비스하는 로한과 씰에서 유저들은 2012 UMF Korea 기대평 댓글을 이벤트 페이지에 써주면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YNK Korea는 금일부터 7월 25일까지 기대 댓글을 쓴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로한에서 20장, 씰온라인에서 10장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YNK Korea에서 서비스하는 로한, 씰을 통해 UMF Korea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로한에서는 천상의 눈물 5개를, 씰온라인에서는 열혈미끼 3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UMF Korea(Ultra Music Festival)는 올 8월3일과 4일 양일에 걸쳐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등에서 개최되는 음악행사로 최근 해외와 아시아에서 손꼽히는 디제이들을 중심으로 18팀의 디제이(DJ)와 밴드아티스트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특히 이는 지금까지 국내에서 개최되는 공연으로 페스티벌 역사상 최다 인원의 해외 라인업을 포함하는 것으로써 큰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YNK KOREA 박정현 부본부장은 “성인들이 오프라인에서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문화를 찾기 위해 UMF Korea와 제휴 진행을 하게 되었으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8월초 세계적인 뮤직 페스트벌 티켓의 주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한과 씰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