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개발한 RPG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가 16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되며 애플 앱스토어, 국내 오픈마켓 3사 등 국내외 5개 오픈마켓 모두에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는 컴투스의 모바일 RPG ‘이노티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더욱 강화된 시나리오와 전작 대비 2배 이상 넓어진 380여 개 맵, 230여 개 퀘스트 등의 콘텐츠를 갖췄다. 애플 앱스토어 출시 2일만에 국내 유료 앱 인기순위 1위에 오른 바 있으며 이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통해 전세계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컴투스는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가 스마트폰 환경에 적합하게 개발된 모바일 RPG로서 국내외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컴투스는 SNG, 스포츠, RPG, 캐주얼 대전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개발과 국내외 게임 퍼블리싱을 맡고 있으며 이번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 이후에도 ‘9 innings: Pro Baseball 2013’ (나인 이닝스: 프로야구 2013) 등 신작들을 국내외 오픈 마켓에 연이어 출시할 계획이다.

‘이노티아4: 베르켈의 암살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