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애플 글로벌 앱스토어에 자사의 간판SNG ‘피싱마스터’를 19일, 출시한다고밝혔다.

이 게임은 기존 소셜 게임과 차별화를 두어 ‘낚시’를 소재로 삼았으며, 구글플레이 스토어 출시 이후 일본 시장에서의 인기와 함께 한국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도 상위에 랭크되면서 참신한 소셜 게임의 대표주자로 급부상하고 있다.

피싱마스터’는 스마트폰의 틸트 기능을 활용, 실제 낚시와 흡사하게구현한 사실감에 모바일 특유의 손맛까지 더한 게임으로, 무엇보다 실시간으로 친구의 기록을 볼 수 있고, 다른 친구들과 함께 낚시 대회에 참여해 경쟁하는 소셜적인 재미가 압권이다.

게임빌은 국내·외 소셜 네트워크 시장에서 참신한 소재의 소셜 게임들을 대거 선보이고 있다. ‘피싱마스터’는 물론 육성, 건설, 전투를 총망라한 소셜 네트워크 전략 게임 ‘킹덤로얄’, 몬스터가전투 유닛으로 등장하는 색 다른 소셜 네트워크 게임 '몬스터워로드’ 등이 최근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