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출처 : 유투브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신작 '어쌔신크리드 3 : 레이디 리버티(Assassin's Creed 3 : Lady Liberty)' 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2012동경게임쇼에 맞춰 공개했다.

'어쌔신크리드 3 : 레이디 리버티' 는 이전 출시 계획이라 발표된 '어쌔신 크리드 3 : 리버레이션(Assassin's Creed 3 : Liberation)과 동일한 타이틀로, 전작 '리벨레이션(Revelation)' 과 일본어 표기가 동일하다는 이유로 명칭이 변경되었다.

올해 발매 예정인 '어쌔신크리드 3'의 플레이스테이션 Vita(PS Vita) 버전인 이번 신작은 어쌔신크리드 3과 동일한 배경을 바탕으로, 남성 주인공에서 탈피해 여성 캐릭터 '에블린' 으로 즐길 수 있는 3인칭 액션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이다.

평소 전작과 이어지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수려한 그래픽등올 큰 호평을 받은 어쌔씬크리드 시리즈의 신작인 '어쌔씬크리드3 : 레이디 리버티' 는 전작은 물론, 동일 시기에 발매 예정인 어쌔신크리드 3와도 유기적으로 스토리가 교차하며 몰입감을 더했다. 한편, 이번 동경게임쇼 현장에서는 직접 시연할 수 있는 버전이 공개되어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PS Vita전용으로 출시되는 '어쌔신크리드 3 : 레이디 리버티' 의 발매일을 11월 17일로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