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는 아케인 스튜디오가 제작한, 퍼블리싱 레이블사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의 ‘디스아너드(Dishonored)’ PC 플랫폼의 예약 판매를 금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스아너드는 플레이어를 복수의 화신이 된 초능력 암살자로 몰입 시킬 수 있는 1인칭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코르보는 한때 황후의 경호원 이었지만 황후의 시해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게 된다. 신 산업 기술로 무장한 압제 정부에 의해 도시는 지배되었으며, 이러한 위기의 순간에 코르보는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되고 감옥에서의 탈출에 성공하게 된다. 이제 코르보는 자신에게 누명을 씌운 자들을 찾아내기 위해 얼굴을 가린 악명 높은 암살자가 되어야만 한다. 산업기술과 전염병으로 부패한 항구도시 던월을 누비며, 독특한 무기와 초능력으로 부패한 귀족들과 황후를 죽인 암살자들을 처단해 나가는 피의 복수극이 시작된다.

디스아너드 정식 발매 예약판은 한정수량으로써 추가적인 다운로드 컨텐츠인 백스트리트 부쳐(Backstreet Butcher), 섀도우 랫(Shadow Rat), 아케인 어쌔신(Arcane Assassin), 아크로바틱 킬러(Acrobatic Killer) 가 모두 포함되어 발매된다.

‘디스아너드’ 는 오는 10월 11일 PC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디스아너드의 주요 게임특징

즉흥적 플레이 – 게임은 자신만의 스타일로 각각의 암살을 진행할 수 있다. 적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그림자와 소리를 사용하거나, 무자비한 정면 공격으로 대응하기도 한다. 플레이어는 수 많은 초자연적인 능력과 각양 각색의 무기, 특별한 가젯을 결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목표물을 제거해야 한다.

의미 있는 액션 – 디스아너드의 세계는 게임 플레이 방식에 따라 반응한다. 유령처럼 이동하고, 부패한 일당에게 저항하여 자비를 베풀지 않기도 하며, 단지 파괴의 길만을 고수하기도 한다. 플레이어의 선택을 기반으로 한 모든 행동으로 각 미션의 스토리와 엔딩은 변화된다.

초능력 – 텔레포트를 사용하여 보이지 않게 접근하고, 모든 생물을 지배하며, 소름 끼치는 처형을 집행할 수 있도록 시간을 멈추기도 한다. 초자연적인 능력과 무기를 조합한다면 장애물과 목표물을 제거하기 위한 더 많은 길이 열릴 것이며, 신규 능력과 가젯의 숙련도에 따라 업그레이드 될 것이다.

다른 차원의 도시 – 하프라이프 2 의 아트 디렉터 빅토르 안토노브(Victor Antonov)에 의해 구상된 고유한 세계로 입성하라. 아케인과 베데스다는 산업과 신비주의가 공존하고 음모로 가득 찬 분위기를 연출하는 세계로 플레이어를 초대할 것이다. 이 세계를 발견하는 것은 당신의 몫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