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S3, XBOX360 버전의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3'를 11월 중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PC 버전은 발매일정이 콘솔과 다르며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ASSASSIN’S CREED 3'(이하 ‘어쌔신 크리드 3’)는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새로운 게임엔진을 탑재함으로써 캐릭터의 모션과 그래픽을 개선하고 다양한 게임요소와 효과를 추가하여 공개 당시부터 세간으로부터 주목을 받았던 2012년 최고의 기대작이다. 게임은 미국 독립전쟁의 치열한 시대상황을 배경으로 하며, 새로운 주인공 코너 켄웨이가 인류의 평화와 미래를 위해 전쟁의 뜨거운 포화 속으로 뛰어들어 활약하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이번 신작도 전작과 마찬가지로 로컬라이즈를 거쳐 한글 자막으로 발매하는 것이 확정되었으며, 국내의 시리즈 팬들은 혁신적인 변화와 개선을 이루어낸 최신작에 큰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국내에서는 ‘FREEDOM EDITION’과 ‘JOIN OR DIE EDITION’을 한정판으로 준비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각각 소장가치가 높고 희소성이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예약판매기간에만 한정된 수량을 판매할 예정이다. 두 가지 사양으로 발매하여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구입하면 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할 수 있다. 가격과 예약판매기간 등의 세부적인 정보는 발매일자가 확정된 이후에 공개한다고 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어쌔신 크리드 3의 공식 페이스북 팬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