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모바일은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게임 브랜드인 ‘모노폴리’와 ‘인생게임’을 삼성 스마트TV에 적용했다고 6일 밝혔다. 이는 삼성 앱스에서 다운받는 방식으로, EA가 스마트TV용 게임을 개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모노폴리'는 삼성 스마트TV로 게임보드가 영상으로 나타나고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감상하며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게임 이용자들은 모노폴리의 부동산을 구입에서 판매, 교환하며 소유할 수 있다.

삼성 스마트 TV용 ‘인생게임’은 다양한 보드와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새로운 스마트폰 연동기능과 함께 이용자에게 고전적인 보드 게임의 새로운 버전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게임 이용자들은 위험천만한 인생을 살 것인지, 아니면 안정적인 인생을 살 것인지를 선택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외에도 EA는 삼성 스마트TV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도록 삼성 어플리케이션 스토어에 모노폴리와 인생게임의 컨트롤러 역할을 하는 새로운 보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무선 인터넷에 접속하여 삼성 갤럭시 S, S2 또는 S3 스마트폰을 삼성 TV에 연결하면 모노폴리에서 스마트폰을 흔들어 주사위를 굴리거나 인생게임에서 바퀴를 돌리는 등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현재 삼성 갤럭시 S, S2 그리고 S3 단말기에서 모노폴리와 인생게임의 모바일 보조 어플리케이션 이용이 가능하며, 오직 삼성 앱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삼성 스마트TV용 코어 모노폴리와 인생게임 어플리케이션은 삼성 앱스에서 각각 1만원에 구입 가능하며, 모노폴리와 인생게임 컨트롤러 어플리케이션은 삼성 앱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EA 모바일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