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대표 이종원)는 자사가 개발/퍼플리싱하고 NEXON, NHN, CJ E&M을 통해 채널링 서비스하는 파이터스클럽이 7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만렙 던전 “발키리의 전당” 추가 한다고 밝혔다.


신규 만렙던전 “발키리의 전당”은 3인 파티던전으로 총 28개의 블럭과 신규 몬스터 60여종,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으로 구성된 최상급 난이도 던전이다.


이번 추가되는 만렙던전 “발키리의 전당”의 가장 큰 특징은 '파티원 부활 시스템'의 도입이다. ” 발키리의 전당”에서는 부활 코인과 물약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이 시스템을 잘 활용하는 것이 던전을 클리어하는 데 필수 요소다. 기존의 던전보다 휠씬 더 강력해진 몬스터들이 출현하기 때문에 던전에서 힘든 상황에 자주 직면할 수 있지만, 파티원들의 협동 플레이와 더불어 새롭게 추가된 '파티원 부활 시스템'을 잘 이용한다면 “발리키의 전당” 던전을 클리어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리고, “발키리의 전당”의 새롭게 추가되는 강력한 신규 몬스터 60여종의 공격 패턴을 잘 파악하지 어려운 상황에 자주 직면 할 수 있다. 공략을 잘 세워 파티원들과 협동 플레이 한다면 파티 플레이의 재미와 극한의 컨트롤에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신규 보스 몬스터 3종에서는 파이터스클럽 최상급 아이템인 투신 아이템이 드랍 될 예정이어서 특템의 재미 또한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7일 업데이트를 통해서 “빼빼로데이 이벤트”와 “수능 이벤트”도 추가 된다. “빼빼로데이 이벤트”는 빼빼로데이 특별 아바타를 얻을 수 있는 특수한 상자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지급되고 상자를 열 때 랜덤하게 빼빼로데이 특별 아바타가 지급된다. 또한 “수능 이벤트” 고생한 수험생분들을 위해 11월 8일 수능시험날 피로도 무제한과 드랍률, 경험치 등의 혜택을 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