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게임 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스페셜포스'에 신규로 '신경가스(Nerve Gas)' 맵이 추가된다.



'신경가스(Nerve Gas)' 맵은 가공할만한 위력을 지닌 신경가스가 개발 된다는 첩보에 따라 백신을 개발하기 위해 남극의 위장된 화학공장에 잠입, 샘플을 탈취하거나 보호하는 것을 미션으로 하고 있다.



이 맵의 특징은 가까이에 있는 적과의 대치를 통해 근접전의 묘미를 최대한으로 만끽 할 수 있게 제작되어졌으며, 특히 빠르고 정확한 승부를 즐기는 돌격 형 플레이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맵이기도 하다.



또한 돌격과 함께 진행되는 저격수들의 엄호 등의 팀워크가 승부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되는 등 '스페셜포스'의 장점인 박진감 넘치는 팀플레이의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다.  



더불어 '스페셜포스'에서는 전체적인 맵 그래픽 업그레이드 패치도 함께 진행, 더욱 고급스럽고 도드라지는 입체감의 효과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에 추가된 '라이트닝' 기능은 선명한 명암대비로 게임의 사실성을 극대화 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네오위즈 게임사업본부 박정필 팀장은 "'스페셜포스'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는 수 많은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향후 더 많은 업데이트와 서비스들을 제공, 최고의 FPS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