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대표 나성균)이 퍼블리싱 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에서 개발한 '스페셜포스'에서는 게임 이용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전술을 익힐 수 있는 공략집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스페셜포스 공략집'은 '스페셜포스'의 클랜 랭킹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명문 클랜 '지피지기'에서 그동안의 노하우를 담아 게임 시스템, 총기류 특징, 맵 지형 이용 등 기본적인 설정에서부터 사용하는 다양한 전술과 비법에 이르기까지 초보에서 고수까지 완벽하게 만족시킬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네오위즈는 '스페셜포스 공략집' 발매를 기념해 공략집을 구매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과 ‘스페셜포스’ 캐릭터가 담긴 스티커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 할 계획이다.


한편, 16일부터 지포 라이터와 함께 특별 주문 제작한 ‘스페셜포스 지포 라이터’ 장터를 여는 ‘추석맞이 스포지포 5일장’ 이벤트를 개최한다.


총 2,000개가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스페셜포스 지포 라이터’ 중 이번 이벤트 기간의 판매수량은 500개로 투명 아크릴 케이스로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스페셜포스’ 게이머들을 위해 시중에서 판매가 보다 40% 가량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 하게 될 전망이다.


네오위즈 SF 사업팀 김정훈 팀장은 “게이머들의 요구에 맞춰 더욱 다양한 서비스 상품을 출시하여 게임을 즐기는 것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네오위즈 피망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