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PC 버전의 오픈월드 액션게임 'ASSASSIN’S CREED 3'를 오늘, 11월 30일에 발매한다.

'ASSASSIN’S CREED 3(이하 어쌔신 크리드 3)'는 미국의 독립전쟁시대를 배경으로 민중의 자유를 위한 투쟁에 뛰어든 ‘코너 켄웨이’와 템플러들의 치열한 대결을 그리고 있는 액션 게임. 개량한 게임 엔진을 탑재하여 그래픽과 이펙트, 모션 등이 개선되었고 날씨 효과가 적용되는 등 비주얼적인 부분이 크게 향상 되었다. 또한, 데스몬드 마일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최종장으로 그 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수수께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기도
한다.

게임은 각종 문헌과 건축물을 고증을 거쳐서 실감나게 재현하였으며, 역사적인 인물이 등장하여 코너 켄웨이와 인간관계를 맺기도 한다. 도시 주변의 숲과 하천 같은 자연환경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어쌔신 크리드 3'만의 생동감 넘치는 세계를 보여준다.

거치형 기기로 먼저 발매한 '어쌔신 크리드 3'는 영화와 같은 연출과 몰입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 등으로 좋은 인상을 남겨 해외언론에서도 높은 평가를 기록하고 있다. PS3, Xbox360, PC로 발매한 '어쌔신 크리드 3'는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