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와 협력하여 'ASSASSIN’S CREED 3'와 'FAR CRY 3'의 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SSASSIN’S CREED 3(이하 ‘어쌔신 크리드 3’)는 미국독립전쟁시대를 배경으로 미국의 자유를 위한 투쟁에 뛰어든 ‘코너 켄웨이’와 템플러들의 치열한 대결을 그리고 있는 액션 게임. 개량한 게임 엔진을 탑재하여 그래픽과 이펙트, 모션 등이 개선되었고 날씨 효과가 적용되는 등 비주얼적인 부분이 크게 향상 되었다.

또한, 데스몬드 마일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최종장으로써 그 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수수께끼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해주기도 한다. 발매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던 '어쌔신 크리드 3'는 G4 TV 100점, Game Informer 95점, Game Trailers 92점으로 평균 86점의 리뷰점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 실시한 한정판 예약판매도 조기 품절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Far Cry 3(이하 ‘파 크라이 3’)'는 세상과 격리된 무법천지의 열대섬에서 납치 당한 연인을 찾아 악당들과 대결하는 주인공 제이슨 브로디의 서바이벌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자유도 높은 싱글 플레이와 시리즈 최초로 도입된 협력 플레이, 그리고 속도감 넘치는 게임진행을 보여주는 멀티 플레이 등 풍성한 볼륨을 자랑한다. 가장 인기가 높았던 ‘파 크라이1’으로 회귀한다는 포부를 밝혀 게임팬들의 주목을 받았던 '파 크라이 3”는 Eurogamer 10/10, IGN 9/10, Game Informer 9/10 등 유명웹진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며 고공행진 중이다.

인트라링스와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양 타이틀의 발매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본 이벤트는 어쌔신 크리드 3 페이스북 팬페이지와 인터파크의 ‘어쌔신 크리드 3’ 이벤트 페이지 및 ‘파 크라이 3’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경품으로는 '어쌔신 크리드 3'의 주인공 코너가 사용하는 토마호크 모형의 4GB USB, '파 크라이 3'의 헌팅 가이드북과 게임의 지도 인쇄물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