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G.NA와 Curse.EU의 승자조 C조 1라운드 3경기의 승리는 CLG.NA가 차지하였다.

베인과 룰루의 활약으로 라인전에서 큰 손해를 본 CLG.NA는 힘들게 경기 초반부를 진행 하였다. 이후 팀파이트와 운영을 통해 라인전에서의 손해를 만회한 CLG.NA는 Curse.EU의 바론 낚시를 역으로 이용해 유리한 팀파이트를 유도하였고 여기서 더블리프트의 펜타킬이 달성되며 화려하게 승자조 3경기의 승리를 거머 쥐었다.





승자조 C조 1라운드 3경기 : CLG.NA VS Curse.EU - CLG.NA 승리






경기 초반, 양팀의 봇라인 듀오는 탑라인으로 향해 라인전을 벌였다. 이 라인전에서 Curse.EU의 베인이 3킬을 먹으며 급속도로 성장. 라인을 압도하며 CLG.NA보다 빠르게 탑라인 타워를 파괴하는데 성공한다. 이후, 탑라인에서 지속적인 압박을 당하던 CLG.NA는 아무무와 오리아나의 개입으로 Curse.EU의 봇라인 듀오를 처치. 어려운 라인전 상황을 해소한다.

더블킬을 통해 글로벌 골드를 일정 부분 따라간 CLG.NA. 하지만 Curse.EU의 이렐리아가 봇라인 타워를 파괴하고 카타리나와 함께 CLG.NA의 쉔을 처치하며 다시금 글로벌 골드 차이를 벌리는데 성공한다.

킬 데스 스코어는 4:4, 글로벌 골드는 2천 가량 차이가 나는 상황에서 경기는 중반부에 접어든다. 드래곤을 처치하며 이득을 점차 불려 나가는 Curse.EU는 CLG.NA의 미드라인 타워를 압박하지만 이 과정에서 CLG.NA의 오리아나와 아무무의 궁극기 연계에 오히려 큰 피해를 입는다.

CLG.NA는 미드라인 타워 방어에 성공하고 곧장 Curse.EU의 미드로 달려가 2차 타워까지 파괴. 소나의 궁극기를 활용해 추가 킬을 올리며 6:5 스코어를 기록한다.

이후, 양 팀은 서로의 눈치를 살피며 라인관리 및 시야 싸움을 지속하다가 바론 앞에서 팀파이트를 벌인다. 이 싸움에서 Curse.EU는 더블리프트를 제외한 CLG.NA의 모든 팀원을 처치하는데 성공하지만 살아남은 더블리프트의 이즈리얼에 의해 마찬가지로 큰 피해를 입고 바론 사냥을 포기하게 된다.

경기 후반부에 돌입하며 CLG.NA는 미드라인에서 카타리나를 끊고 Curse.EU의 억제기를 파괴하며 점차 우위를 점하기 시작한다. 미드라인 억제기를 파괴한 CLG.NA는 바로 탑라인으로 향해 압박을 시도하지만 Curse.EU의 방어에 막혀 소량의 타워 체력을 남겨둔채 탑라인 공략을 포기한다.

경기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한 상황은 바론에서 시작 되었다. 37분경 Curse.EU는 유리한 팀파이트를 위해 바론 앞에서 낚시를 시도하지만 CLG.NA는 바론이 아닌 Curse.EU의 미드라인을 향해 달려간다. 뒤늦게 CLG.NA의 움직임을 눈치챈 Curse.EU가 CLG.NA를 추격. Curse.EU의 본진에서 마지막 팀파이트가 벌어진다.

이 팀파이트에서 더블리프트의 이즈리얼은 Curse.EU의 모든 멤버를 처치하여 펜타킬을 달성. 넥서스를 파괴하며 승자조 3경기 승리를 거머쥐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