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NK Games(대표 김학준)가 개발하고 YNK Korea(대표 김학준)가 서비스하는 ‘씰온라인’이 현자의 탑3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씰온라인은 금일 정기점검을 통해 성검과 마검 그리고 현자의 탑 에피소드3의 전격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에피소드3는 씰온라인의 메인 퀘스트인 성검과 마검의 후반부랑 연결되는 퀘스트이며 씰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의 기대가 많았던 부분 중 하나이다. 이번 에피소드3는 지난 2011년 여름에 업데이트된 현자의 탑 마을, 그리고 현자의 탑 1,2 층 이후 거의 1년 6개월만 에피소드 업데이트라 유저들의 기대가 큰 부분이다. 특히 이번 에피소드는 성검과 마검의 후반부 퀘스트와 1,2층의 퀘스트가 자연스레 연결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편 씰온라인은 에피소드3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번째로 새롭게 진행되는 성검과 마검 퀘스트에 도전에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전체 유저들에게는 열혈미끼 등 아이템 보상을 실시하며 이 중 각 서버별로 2명씩 뽑아 발리에의 망토 아이템을 강화시켜준다. 두번째로 현자의 탑 3,4 층을 정복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도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 씰온라인의 현자의 탑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릴 경우 전체 보상 아이템과 추첨으로 고급의 아이템까지 증정한다. 또한 씰온라인의 공식 페이스북 에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면 ‘우아한 꼬마차 변신반지’를 주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보내기를 한 유저에게는 ‘쉴츠의 축복’을 전원 지급할 예정이다.

YNK Korea 박정현 본부장은 “씰온라인의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12월 중 대거 진행될 예정이며, 매주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이번 겨울 씰온라인 유저들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만들 것이라며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현자의 탑 #3 콘텐츠와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씰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